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xSM' 55만개 팔렸다…1위 제품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출시 한 달…매출 평균 215%↑
판매량 기준 1위 탄산수, 2위 짜장 제품

'이마트xSM' 55만개 팔렸다…1위 제품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이마트xSM' 협업 제품이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다. 기존 제품 포장에 유명 대중가수(아이돌) 이름을 담았을 뿐인데 반응이 뜨겁다. 이마트는 지난달 2일 ‘세상에 없던 상품과 가격’이라는 혁신 프로젝트 중 하나로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이마트xSM'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3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마트xSM' 협업 제품은 누적 판매량 55만개를 넘어섰다. 전체 매출 실적(3월2~29일)은 기존 PL상품 대비 평균 215% 신장했다. 엑소 손짜장이 기존 대비 402% 상승해 1위를 기록했다. 뒤이어 ▲엑소짬뽕(307%) ▲동방신기 팝콘(292%) ▲슈퍼주니어 하바네로 컵짜장(285%) ▲엑소볶음짜장면(260%)이 올랐다.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탄산수다. 1위는 샤이니 탄산수(레몬)이 차지했다. 뒤이어 ▲레드벨벳 탄산수(자몽) ▲엑소 탄산수(플레인) ▲엑소 볶음 짜장면(5입) ▲엑소 손짜장이다.

이마트는 향후 상품 수를 40여 종까지 늘릴 계획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대중가수에 관심있는 1020세대에게 반응이 좋다”며 “대학가 주변 매장은 일시품절을 겪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