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DGB생명, 포항·영일만지점 신설

최종수정 2016.03.20 12:26 기사입력 2016.03.20 12:26

댓글쓰기

DGB생명, 포항·영일만지점 신설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DGB생명은 지난 18일 경북 포항지역에 2개 지점(포항지점·영일만지점)을 신설하고 개점식을 가졌다.

포항지점과 영일만지점은 대구·경북지역의 11?12번째 점포로, DGB생명은 이번 지점 신설을 통해 본격적으로 전략지역 MS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신설된 지점은 유동인구 및 인구 밀집도가 높은 산업 단지인 포항 남구 지역에 위치해 단기간 내 본격적인 영업 궤도에 진입하기 용이하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고능률 FC(설계사) 위주로 조직된 이번 지점 신설을 통해 대구·경북지역 네트워크를 더욱 견고히 하는 기틀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DGB생명은 기대하고 있다.

오익환 DGB생명 사장은 "포항지역은 지역경제와 밀접히 연결돼 있고 뛰어난 인프라를 기반으로 활발한 경제활동이 이뤄지고 있는 곳"이라며 "고객의 수요에 부응하는 상품·서비스 및 차별화된 영업 전략을 통해 시장을 선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GB생명은 이번 지점을 포함해 올해 말까지 전국에 총 10개의 지점을 신설하고 설계사 조직을 70% 이상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