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생수 구매 고객 5명 중 1명은 탄산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탄산수 매출, 전체생수 매출의 19.1%…매년 증가

생수 구매 고객 5명 중 1명은 탄산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지난해 생수 구매 고객 5중 중 1명이 탄산수를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탄산수 매출이 전체 생수 매출의 19.1%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탄산수의 비중은 2013년 7.8%, 2014년 13.9% 등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지난해 탄산수의 매출 증가율도 62.9%로 집계됐다.
탄산수의 판매가 늘고 있는 것은 탄산수를 활용해 집에서 직접 에이드 음료를 만들어먹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롯데마트는 유엔(UN)이 정한 '세계 물의 날'을 맞아 17일부터 2주일 동안 '물 사랑 기획전'을 열고 28가지 생수와 탄산수를 할인 판매한다.

주요 할인 품목과 가격은 '트레비 레몬' 3500원, '페리에 슬림캔 레몬' 4130원, '퓨어 라이스 생수' 390원, '칠성 아이시스 8.0' 580원 등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