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니스톱, 밸런타인 기념 소프트크림 콘 반값 할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밀크, 초코, 초코믹스 콘 3종 할인

미니스톱, 밸런타인 기념 소프트크림 콘 반값 할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미니스톱이 오는 15일까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소프트크림 콘 3종을 반값으로 할인한다.

미니스톱은 친구, 연인, 직장 동료들이 서로 초콜렛을 주고 받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우정을 나누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진한 초콜릿맛의 '소프트크림콘 초코'를 비롯, 소프트크림콘 3종을 5일 간 50%할인해 500원에 판매한다.
미니스톱 소프트크림은 우유함량이 50% 이상으로 부드럽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특히, 초코맛은 카카오 열매에서 바로 추출한 생초콜릿을 함유해 초콜릿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김혜라 미니스톱 소프트크림 머천다이저(MD)는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 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은 찾고 있는 고객들이 증가해 소프트크림 할인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한편, 미니스톱은 소프트크림 밀크를 기본으로 시즌에 따라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가오는 3월에는 봄과 어울리는 새로운 맛을 출시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