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남은 명절 연휴, 도심에서 100% 즐기는 방법은

최종수정 2016.02.09 09:23 기사입력 2016.02.09 09:23

댓글쓰기

타임스퀘어, 롯데월드몰, 코엑스몰 등 복합쇼핑몰
영화관·뷰티 매장 등이 한 곳에 모여 있어

타임스퀘어 키즈앤키즈 매장

타임스퀘어 키즈앤키즈 매장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다가오는 설 명절 기간 동안 도심에 머무르며 복합쇼핑몰이나 백화점 등을 방문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쇼핑부터 영화관람ㆍ키즈테마카페·뷰티 서비스까지 가족, 연인들과 함께 한 곳에서 편하게 즐기려는 것. 이에 유통업계는 명절 기간 동안 방문객들이 설 연휴를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넌트와 프로모션 등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설 당일에만 단축 영업을 하고 연휴 기간 내내 정상 영업하는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에는 가족들과 함께 방문한 고객들이 쇼핑뿐만 아니라 영화 관람, 어린이 직업 체험 시설 등 다양한 경험을 누릴 수 있는 매장들이 마련돼 있다.
최근 오픈한 타임스퀘어 CGV ‘스피어X’관은 CGV가 개발한 반구 형태의 특별관으로 영화 관람을 하기 위해 방문한 고객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스피어X관은 상하좌우로 기울어진 커브드 스크린, 천장에 설치된 실링 스피커를 통한 SKY 3D 사운드, 객석별로 최적화된 시야각을 제공하는 레이 백 체어 등 최첨단 시설을 적용해 생생한 색감과 입체적인 화면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임스퀘어는 아이들이 각양각색의 직업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즈앤키즈’를 일부 리뉴얼 오픈해 가족 단위 방문객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 스테이션’은 밭을 갈고 수확물을 얻을 수 있는 체험관, 마술 극장에서 멋진 공연을 펼치는 체험관, 예쁜 부케를 만드는 체험관 등 더욱 다양하고 트렌디한 직업을 체험할 수 있어 부모와 아이들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연휴 기간 동안 시간이 없어 미뤘던 마사지를 받거나 손톱 관리를 통해 기분 전환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롯데월드몰은 각양각색의 뷰티 서비스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쥴리크스파’는 호주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쥴리크가 오픈한 스파 브랜드로 뭉친 근육을 풀고, 피부 타입에 맞는 얼굴 마사지를 통해 몸과 마음의 피로를 해소하기에 좋다. 또한 ‘루미가넷’, ‘GK네일’ 등의 네일숍이 입점돼 연휴 기간 동안 머리부터 손끝까지 변화를 주며 기분 전환할 수 있다.
코엑스몰은 즐거운 설 명절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도록 룰렛 이벤트 ‘원숭이를 잡아라’를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다. 룰렛을 돌려 핑크 원숭이가 나오면 ‘스킨푸드 핸드크림’, ‘양키캔들 향초’ 등 상품이 든 복주머니를 증정하며 코엑스몰 내 라이브플라자에서는 매일 오후 3시부터 아리랑, 미니 창극, 박타령, 판소리 뮤지컬 등을 펼쳐 명절 기간 동안 방문한 내방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전할 계획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