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본아이에프, 상생 통한 저소득층 지원 ‘사랑의 쌀’ 전달식 진행

최종수정 2016.01.24 10:30 기사입력 2016.01.24 10:30

댓글쓰기

2주 동안 ‘사랑의 쌀’ 총 1만3380kg 전국푸드뱅크에 전달
본아이에프, 상생 통한 저소득층 지원 ‘사랑의 쌀’ 전달식 진행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본아이에프는 22일 본사 임직원들과 전국 가맹점주들이 함께 기부한 ‘사랑의 쌀’ 총 1만3380kg을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전국푸드뱅크에 전달했다.

서울사회복지회관 6층 소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김인호 본아이에프 대표와 김정우 실장, 가맹점주 7명을 비롯해 차흥봉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및 김수삼 전국푸드뱅크 단장 등이 참석했다. 이 날 본아이에프는 임직원과 전국 가맹점주들이 2주동안 모은 사랑의 쌀 20kg짜리 총 669포대를 전국푸드뱅크에 전달했으며, 전국의 복지사각에 놓여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사랑의 쌀’ 전달식은 본아이에프와 가맹점주 상생모임인 ‘본사모’가 앞장서 참여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본죽, 본도시락 그리고 본죽&비빔밥카페 가맹점주들의 모임인 본사모는 본아이에프와 함께 협력해 지역별 봉사활동을 주최하거나 참여하는 등 꾸준한 사회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본사의 신메뉴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자체 위생점검을 실시하는 등 본사의 이슈를 함께 공유하고 참여함으로써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 실장은 “이번 사랑의 쌀 나눔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 모두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본아이에프는 가맹점들과 상생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사회 나눔 활동을 펼쳐 우리 사회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