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카드, '레이디 클래식' 카드 출시…알파맘 주부 겨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신한카드는 새해 첫 신상품으로 실속형 여성고객을 겨냥한 '레이디 클래식' 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카드는 신한카드 빅데이터 트렌드 연구소에서 실시한 자사 600만명 여성카드 고객 이용현황 분석에 따라 30대~50대 주부고객을 겨냥해 출시된 출시된 카드다. 신한 트렌드 연구소 분석에 따르면 30대 여성고객 중 30대 후반(평균 39세) 주부계층의 월평균 이용금액이 130만원으로 전 여성연령대에서 가장 높았다. 30대 초반 미혼여성(평균 32세) 이용금액에 비해 약 4배가량 많은 금액이다.
레이디 클래식카드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30대 알파맘(Alpha Mom), 50대 초반 퀸 오브 하우스(Queen of House)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 카드는 연 1회 마이 신한포인트 5만점, 커피상품권 5만원권, 문화상품권 5만원권 중 하나를 고객이 선택하면 제공한다.

이와함께 월 이용금액이 30만원을 초과할 경우 월 5만원 할인한도 내에서 여성 선호업종 중심으로 3.5.7 캐시백을 제공한다.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3%, 주부들의 이용성향이 높은 학원과 서점, 병원, 약국은 5%, 최근 웰빙 선호 트렌드에 맞춰 초록마을, 한살림 등 유기농 전문매장 결제시 7%의 캐쉬백이 가능하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의 브런치타임에는 월 2만원 한도로 요식업종 5% 결제일 할인서비스도 제공된다. 제주 JDC면세점 8% 할인, GS칼텍스 리터당 40원 할인 및 에버랜드와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놀이공원 할인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비자 10만5000원,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UPI)의 경우에는 10만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육아, 웰빙, 교육 관련분야에서 합리적 소비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