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룸, 학생방 '로이' 시리즈 출시…신학기 시즌 돌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룸, 학생방 '로이' 시리즈 출시…신학기 시즌 돌입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퍼시스그룹의 가정용 가구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은 편안함은 살리고 스타일은 갖춘 학생방 '로이(Roy)' 시리즈와 '링고i의자', 'OLED 책상조명'을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 신학기 시즌 준비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일룸 로이 시리즈는 쾌적한 학습공간을 연출하고 다양한 레이아웃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평적인 디자인으로 공간의 답답함을 해소하는 동시에 똑똑한 구성으로 학생방의 기본인 수납력도 만족시켰다. 책상을 이동하여 공부, 대면학습, 취미활동 등 자녀의 활동에 따라 다양한 레이아웃 구성이 가능하다. 또, 하부 수납공간으로 깔끔하고 넉넉한 수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충분한 작업면적을 확보해 수납과 학습공간 모두를 고려했다.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등 각 연령대의 특성과 주된 책상 사용 용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책상과 수납 유닛을 방의 크기와 특성, 필요에 따라 사용자 편의에 맞게 조합하여 다양한 레이아웃을 구현할 수 있다. 한쪽 벽면을 활용하는 일(一)자형은 길이가 긴 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벽면에 붙는 일렬 배치로 집중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또, 마주보는 대면학습에 유용한 T자형 배치는 과외공부나 형제가 서로 마주보고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도록 했다. 코너 공간활용에 효과적인 ㄱ자형 배치는 좁은 공간에서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넓은 학습면을 확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룸은 '링고i의자'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링고i의자는 등판 쿠션이 의자의 등판을 모두 감싸면서 기존 제품에 비해 착좌감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등판 높이, 좌판 깊이, 팔걸이 높이가 동시에 조절되어 체형이 작은 저학년부터 고학년 시기까지 키와 체형에 맞게 총 4단계로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파스텔톤의 인조가죽 3가지 색상과 비비드톤의 패브릭 2가지 색상구성으로 아이의 취향과 방 분위기에 따른 선택의 폭이 더욱 다양해졌다.

또한 책상에 탈부착이 가능한 OLED 조명도 출시됐다. LG디스플레이의 고품질 OLED 조명 패널이 적용된 'OLED 책상조명'은 부드러운 면광원으로 균일도가 뛰어나고 자연광에 가까운 파장으로 눈의 피로를 최소화해 장시간 집중하는 아이의 학습환경에 적합하다. 또한 손쉬운 터치 버튼으로 3단계로 밝기조절이 가능하며, 살짝 누르면 인출되는 방식의 조명으로 빛이 넓게 퍼져 바른 자세를 유도하는 효과도 있다.
일룸 관계자는 "로이 시리즈는 빽빽한 책들로 가득한 답답한 공부방에서 벗어나면서도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추며 학습공간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며, "함께 선보인 링고i의자, OLED 책상조명으로 신학기를 맞아 아이의 공부방을 바꿔주려고 했던 학부모들에게 좋은 선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룸은 최근 아이의 성적 향상과 건강이 함께 자라는 학생방 시리즈 '스마트 밸런스(Smart Balance)'를 선보이며 모션데스크와 모션베드를 출시하는 등 시스템 학생방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