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꽃보다 청춘' 조정석, 숨겨진 '허당' 매력 과시…"당황스럽네"

최종수정 2016.01.09 13:13 기사입력 2016.01.09 13:13

댓글쓰기

'꽃보다 청춘' 멤버 정상훈, 정우, 조정석, 강하늘. 사진=tvN '꽃보다 청춘' 공식 페이스북 캡처

'꽃보다 청춘' 멤버 정상훈, 정우, 조정석, 강하늘. 사진=tvN '꽃보다 청춘' 공식 페이스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조정석이 숨겨진 반전 '허당' 매력을 선보였다.

8일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이하 꽃보다 청춘)'에서는 '쓰리스톤즈'로 불리는 배우 조정석과 정우, 정상훈 세 사람이 굴포스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정석과 정우, 정상훈은 날씨 때문에 가지 못했던 굴포스에 다시 가자고 결정을 내리고 숙소를 잡기로 했다. 이어 조정석이 운전을 하며 길을 가던 중, 정상훈은 문득 "숙소가 이렇게 머냐"며 "네비게이션을 어디로 찍었냐"고 물었다.

이어 조정석이 "굴포스로 찍었다"고 하자 정우와 정상훈은 먼저 숙소를 잡기로 하지 않았냐고 되물었고, 조정석은 "일단 가자"는 말을 굴포스로 가자는 뜻으로 오해했다고 말해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이미 시내를 벗어난 세 사람은 결국 굴포스를 먼저 가기로 결정. 조정석은 연신 당황한 듯 웃음을 지어 보였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막내 멤버 강하늘이 시상식 직후 수트를 입고 비행기에 탑승, 아이슬란드에 있는 조정석, 정우, 정상훈과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한편 '꽃보다 청춘'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