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휠라코리아, 임원 승진 인사 단행

최종수정 2016.01.04 11:03 기사입력 2016.01.04 11:03

댓글쓰기

이동식 전무

이동식 전무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휠라코리아가 2016년 임원급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4일 밝혔다.

휠라코리아는 1일부로 언더웨어사업본부 이동식 상무를 전무로, 영업총괄본부 이동수 이사보를 이사로, 그리고 상품기획본부 김익태 이사보를 이사로 각각 승진 발령했다고 이날 밝혔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는 창립 이래 첫 브랜드 리뉴얼 단행하는 중요한 해다"라며 "휠라의 역사와 함께해 온 임원들의 승진인사를 통해 화합의 리더십으로 올 해를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인사가 더욱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고 설명했다.

언더웨어 사업부를 총괄하는 이동식 전무는 1995년 휠라코리아에 입사해 휠라 인티모와 휠라티바 두 가지 언더웨어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이동수 이사는 영업총괄본부 내 영업기획실을 이끌고 있으며, 1995년 휠라코리아에 입사한 이래 영업 관련 업무를 지속해왔다. 김익태 이사는 1999년 휠라코리아에 입사해 상품기획 업무를 주로 맡았으며, GLBH코리아의 디아도라 사업부장 등을 거쳐 올 8월부터 상품기획본부를 총괄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