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한도전'으로 늦은 정준하, 의도치 않은 '코드' 스포일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준하,김희철. 사진=스포츠투데이 제공

정준하,김희철. 사진=스포츠투데이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개그맨 정준하가 의도치 않게 '스포일러'를 하고 말았다.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는 JTBC 예능프로그램 '코드-비밀의 방'(이하 코드)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김희철, 서유리, 지주연 등 출연진과 연출진이 참석했다.
이날 김희철은 특유의 유쾌함으로 제작발표회를 반짝이게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멤버들의 포토 촬영 때 어색함을 없애기 위해 자리에서 크게 호응을 해주는 등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후 김희철은 "이른 아침에 제작발표회에 와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이날 제작발표회가 시작되기 전 진행자는 "정준하와 오현민이 스케줄 때문에 불참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러나 제작발표회가 시작한 지 40분 정도 지났을 때 정준하가 등장했다.

정준하는 자리에 앉으며 "늦게 도착해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사실 오늘 '무한도전' 촬영일이 아닌데 급하게 잡혀 촬영하게 됐다"고 말하며 양해를 구했다.
그러나 너무 정신이 없었던 탓일까. 이후 이어지는 질의응답시간에 정준하는 자신도 몰래 김희철과 이야기를 하며 기자들 앞에서 '스포일러'를 터트리고 말았다. 당황스러운 상황해 진행자는 "지금 말씀이 트릭인지 아닌지는 방송을 확인해봐야겠다"며 빠르게 수습했다.

한편 '코드'는 4가지 콘셉트의 밀실에 갇힌 출연진이 미션을 통해 얻은 힌트로 비밀코드를 맞춰 탈출하는 심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최후의 1인만 지상으로 탈출, 상금 2,000만원을 획득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