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키시즌 돌아왔다…챙겨야할 제품있다

최종수정 2015.12.26 10:10 기사입력 2015.12.26 10:1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본격적인 겨울 스포츠를 즐길 때가 왔다. 다가오는 연말 특별한 계획이 없다면 하얀 설원이 펼쳐진 스키장에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기본적인 장비와 의상이 완벽하게 준비가 되었다고 무작정 떠난다면 큰 오산. 야외 스포츠인 만큼 강한 바람에 트고 거칠어지는 피부를 위한 제품부터 슬로프를 내려올 때 필요한 IT기기까지 스키장에 꼭 가져가야 하는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차디찬 겨울 바람에 피부는 쉽게 지친다.이럴 때일수록 활동 전 피부 보습에 더욱 신경 써 주어야 한다. 자칫 무방비한 상태로 스키장에 갔다 복귀했을 때, 거칠어진 피부 컨디션을 복구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기 때문. 평소 사용하던 스킨보다는 보습효과가 높은 고점도스킨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율 진액 스킨은 여주쌀을 홍국 발효하여 만든 한율 홍국발효진액이 함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정돈해주는 쌀 진액 보습 스킨이다.

한율 자초 보습 진정밤은 100% 천연 유래 성분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멀티 오일 밤이다.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베테랑 스키어와 보드족들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챙긴다. 방수기능이 있어 빙상장,샤워장 등 습기가 있는 곳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로지텍의 얼티밋이어 UE 롤은 가장 높은 방수 등급인 IPX7 제품으로 제품에 부착 된 끈을 가방이나 자전거, 옷 등에 묶어 휴대할 수 있고 음악을 전 방향으로 들을 수 있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