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곡성군드림스타트, 어린이 뮤지컬 공연 관람

최종수정 2015.12.22 09:55 기사입력 2015.12.22 09:55

댓글쓰기

곡성군드림스타트는 지난 19일 광주 문화예술회관에서 어린이 뮤지컬 공연 ‘뽀로로와 댄스댄스’를 관람했다.

곡성군드림스타트는 지난 19일 광주 문화예술회관에서 어린이 뮤지컬 공연 ‘뽀로로와 댄스댄스’를 관람했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드림스타트는 지난 19일 광주 문화예술회관에서 어린이 뮤지컬 공연 ‘뽀로로와 댄스댄스’를 관람했다.
특히 이번 체험은 아동의 감성개발 및 가족 기능 강화를 위해 이뤄졌으며, 12개월 이상의 아동과 그 가족 등 총 79명에게 뮤지컬 관람의 기회를 제공했다.

참가 아동 및 가족들은 “공연 관람비가 비싸서 온 가족이 함께 뮤지컬 공연 관람하는 것이 부담스러워서 아쉬워했는데, 이러한 체험 기회를 주어 감사하다”며 “모처럼 가족끼리 좋은 공연을 보며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서 너무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곡성군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아동 및 부모에게 뮤지컬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해 안정적인 정서함양은 물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가족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