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는 여성 스포츠 전문 라인인 에고라인에 라이프스타일 착장을 확대한다. 기존 에고라인의 기본 아이템인 브라탑과 레깅스 중심에서 코트, 점프슈트, 원피스, 스커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하고 관련 상품의 물량을 최대 40%까지 늘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 헤드의 바이크 라인은 기존 남성 고객을 타깃으로 한 기능성 위주의 상품에서 여성미와 섹시한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상품들로 기획했다.
헤드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사계절 워터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보다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고 소재의 기능성을 강화해 워터 스포츠 시장에서 리더십을 확대할 예정이다.
헤드의 워터 스포츠 전문 라인은 올해 전년 대비 400% 매출 신장을 달성하며 해당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헤드는 스포츠를 사랑하는 여성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애슬레저 전용 숍을 계획 중이며, 에고라인 전용 매장의 추가 개장을 준비 중이다. 또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의 특징인 전문성과 적극성을 활용해 고객 참여를 높이고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추진 중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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