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라이카, 하이엔드 콤팩트 'D-Lux 솔리드 그레이' 출시

최종수정 2015.12.11 15:00 기사입력 2015.12.10 13:5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라이카(LEICA) 카메라는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D-Lux의 새로운 컬러 버전인 '라이카 D-Lux 솔리드 그레이'를 국내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라이카 D-Lux 솔리드 그레이의 렌즈 부분은 실버, 바디는 그레이 에나멜 컬러로 제작되어 기존 블랙 컬러와는 또 다른 느낌의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이 모델은 기존 라이카 D-Lux 모델과 동일한 성능을 갖췄다. 빠른 스피드와 밝은 조리개값을 자랑하는 줌렌즈(Leica DC Vario-Summilux 10.9?34 mm f/1.7?2.8 ASPH.)는 다양한 범위의 줌을 커버하고 ISO 감도는 2만5600에 달한다.

이 렌즈는 인물사진부터 풍경, 건축물, 마크로 촬영 등 모든 장르의 사진촬영에 적합하며 탑재된 포써드 사이즈의 이미지 센서와 완벽한 조화를 자랑한다.

4K 동영상 촬영과 와이파이 기능을 지원하며, 2.8메가픽셀의 전자식 내장 뷰파인더는 이상적인 구도 표현에 탁월하다.
D-Lux 솔리드 그레이 카메라는 라이카 숄더 스트랩과 세트로 제공되며 제품 등록 시 사진&동영상 전문 편집 프로그램인 어도비 포토샵 라이트 룸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는 12월 다양한 홀리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카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