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헬로엔요,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와 함께 리뉴얼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버랜드와 캐릭터 사용 협약 맺고 어린이 마음 사로잡기 나서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매일유업은 대표 어린이 유산균 음료 ‘헬로엔요’가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와 함께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다고 4일 밝혔다.
헬로엔요는 에버랜드와 캐릭터 사용 협약을 맺고 에버랜드의 대표 캐릭터인 ‘레니’, ‘라라’를 모델로 새롭게 디자인됐다. 레니(LENNY)와 라라(LARA)는 에버랜드 동물원의 사자를 모티브로, 각각 숫사자와 암사자를 표현해 어린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헬로엔요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적인 6종 멀티 비타민과 칼슘이 하루 권장량의 15% 이상 함유돼 있는 유산균 음료로, 특히 이번 리뉴얼된 헬로엔요의 경우 기존 대비 당 함량을 1000㎎ 줄이고 상큼한 맛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신선하고 안전한 테트라팩 포장에 담겨 있어 야외 활동이 많은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휴대하며 음용할 수 있다.

헬로엔요는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며 ‘에버랜드와 함께하는 헬로엔요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헬로엔요 3입 패키지에 부착돼 있는 스티커에 스크래치 응모번호를 모바일을 통해 전송하면 되며 문자로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100명 에게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2, 3등 1500명에게는 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국내이슈

  •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해외이슈

  •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포토PICK

  • 기아 EV6, 독일 전기차 비교평가서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