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모제푸드, 글래드와 함께 스마일 캠페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엘레나키친 기프티카드’ 증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가 생활용품 브랜드 글래드(GLAD) 국내 공식 판매원 매직랩과 함께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참여 이벤트는 ‘나누면 배가 되는 행복’이라는 스마일 캠페인의 메시지에 맞춰 ‘자신이 생각하는 Giving(주는 것)’이라는 질문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남기면 된다. 참여방법은 아모제푸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amojesmile) 또는 글래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Gladkorea0)의 이벤트창에 댓글로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아모제푸드에서 운영하는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키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카드(1000원권)를 전원에게 제공한다. 또한 공감되는 우수 댓글을 선별해 1등에게는 ‘엘레나키친 기프티카드 3만원권’(10명), 2등에게는 ‘글래드 지퍼백 4종 세트’(20명), 3등에게는 ‘글래드 밀폐용기(투고런치, 투고스낵) 2P 세트’(50명), 4등에게는 ‘2016년 아모제푸드 캘린더’(100명)를 증정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