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5년 12월 첫 출시된 국내 최초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은 압도적인 점유율로 시장을 이끌고 있으며, 현재 중국, 미국, 캐나다 등 전 세계 83개국에서 약 4억개 이상 판매되며 주부들의 살림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응모자 전원에게 글라스락몰 10% 할인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총 111명에게 삼성전자 셰프 컬렉션 냉장고, 전자레인지, 글라스락 홈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내년 1월 15일 발표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삼광글라스 공식 홈페이지(www.glasslock.co.kr)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lasslock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권재용 삼광글라스 커뮤니케이션팀장은 "글라스락은 지난 10년간 환경호르몬에 안전하고 잘 깨지지 않는 단단한 내구성과 내열성을 바탕으로 플라스틱 용기를 대체하고 주방용품의 트렌드를 변화시켜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유리용기 제품들을 통해 글라스락을 세계적인 주방용품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