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큅 "내년 유럽 공략 확대…500만불 판매 목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주방가전 기업 리큅(L'EQUIP)이 내년 유럽시장 공략을 확대해 매출 500만 달러를 달성하겠다고 2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현재 리큅의 제품은 우수한 품질과 제품 디자인으로 독일, 네덜란드, 영국, 프랑스, 벨기에, 폴란드 등 유럽 지역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독일 iF 디자인상,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에 이어 미국 2015 IDEA(2015 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에서 최종 은상을 수상한 식품건조기 'IR D5'의 경우 추가 물량을 비행기로 신속하게 공급해야 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리큅은 지난 9월 판매 개시 이후 올 연말까지 IR-D5가 50만불 이상 수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식품건조기 및 고성능블렌더를 포함한 유럽지역 총 판매실적은 전년 대비 50% 이상 신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큅은 이와 같은 성장세에 좀 더 박차를 가해 내년에는 혁신적인 고품질의 식품건조기와 다양한 고성능 블렌더 등을 보다 확대 판매하며 유럽 소비자들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리큅은 지난 18년 동안 주방가전 사업에 몰두 해 온 자사만의 노하우와 인사이트가 반영된 제품 개발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는 한편, 유럽 내 진출 지역을 확대 할 계획이다. 내년 유럽 판매 목표는 500만불 정도로 내다 보고 있다.

하외구 리큅 대표는 "건강이라는 키워드는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 어느 국가에서나 행복한 삶의 기반이 된다"면서 "리큅은 전 세계를 무대로 제대로 된 품질과 성능의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건강의 가치를 실현 해 나가고, 더 많은 고객들이 즐겁고 행복한 생활을 가꿔나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