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선데이토즈, 모바일게임 '애니팡2'에 900번째 스테이지 추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선데이토즈는 모바일게임 '애니팡2'에 900번째 스테이지와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선데이토즈는 새로운 스테이지 확대와 블록, 아이템을 추가하며 시스템을 개편한 '애니팡2'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2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에피소드 45의 900 스테이지까지로 닌자팡이와 번개팡 등 새로운 블록,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닌자팡이는 자동으로 분신을 만들며 매칭을 방해하는 블록이며 번개팡은 맞추는 개수에 따라 블록 제거, 물방울 및 번개팡 생성 등의 기능을 수행한다.

또한 선데이토즈는 스테이지 시작 화면의 미션, 추천 아이템 등의 안내 시스템을 사용성 개선에 맞춰 개편했다.
최형일 선데이토즈 PD는 "출시 후 월 평균 2회 이상의 업데이트로 '애니팡' 특유의 대중성을 계승하며 각 에피소드마다 색다른 콘셉트와 재미를 담아내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늘 새로운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애니팡'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1년 10개월 째 국내 오픈 마켓의 장기 흥행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는 '애니팡2'는 구글 플레이에 이어 이달 중 애플 앱스토어에도 업데이트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