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스버그 글로벌은 참신하고 이색적인 광고로 칸 국제광고제 등 세계적인 광고제에서 수상을 거듭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위상을 알린 바 있다. 그 명성에 이어 국내에서도 2011년부터 5년째 매년 광고 공모전을 개최해 대학생들의 아이디어와 끼를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이 주제는 칼스버그의 2015년 슬로건인 'Probably the best beer in the world(아마도 세계 최고의 맥주)'에서 착안해 선정했다.
상금과 부상은 총 1000만원 상당으로, 2년제 이상 대학(원) 또는 이에 준하는 전일제 교육기관의 재학생과 휴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