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크라운제과는 대표 장수브랜드인 크라운산도가 60년만에 맛을 리뉴얼해 출시된다고 6일 밝혔다.
마스카포네치즈와 크림치즈까지 더해 스윗밀크, 딸기크림치즈, 초코바닐라로 재탄생하며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풍부하면서도 달콤상큼한 맛을 구현했다. 은은한 파스텔 톤 바탕에 왕관 문양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가격은 종전과 동일하다. 고객편의를 위해 중량을 절반으로 줄인 소용량 패키지(81g)도 처음 선보인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200원(81g), 2200원(161g), 4400원(323g)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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