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뉴발란스, 나이트 러너를 위한 프로텍트 팩 출시

최종수정 2015.10.05 14:29 기사입력 2015.10.05 14:2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나이트 러너를 위한 '프로텍트 팩(Protect Pack)'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프로텍트 팩은 이에로(Hierro), 잔테(Zante), 보라카이(Boracay) 세 종류의 러닝화와 바람막이, 레깅스를 리플렉티브 컨셉으로 묶은 패키지 제품이다. 카모 프린팅 갑피에 재귀반사 소재를 더한 운동화와 전면 디지컬 카모 프린트와 로고 및 지퍼부분에 리플렉티브 기능을 부여한 의류로 구성했다.
프로텍트 팩의 러닝화는 뉴발란스의 대표적 중창 기술인 '프레시폼'이 적용된 라인이다. 프레시폼은 러닝 시 발에 가해지는 압력과 힘의 방향성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설계된 '헥사곤 패턴'이 장점이다. 오목한 부분은 충격을 흡수하고, 볼록한 부분은 힘을 지지하여 백사장을 걷는 듯이 부드럽고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트레일 러닝 시 추천할 수 있는 프레시폼 이에로는, 어둡고 거친 환경에서도 안전하고 부드럽게 달릴 수 있는 트레일 전용 러닝화이다. 격렬한 움직임과 거친 흔들림에도 이물감 없이 발을 감싸줄 수 있도록 제봉선을 없애 갑피를 마감했다.

스피드에 초점을 맞춘 레이싱화를 원한다면 날렵한 디자인에 추진력을 높일 수 있는 경량 러버 아웃솔이 적용된 프레시폼 잔테를, 쿠셔닝과 안정감 있는 러닝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프레시폼 보라카이를 추천한다.
한편, 프로텍트 팩의 3종 러닝화와 함께 착용하며 스타일을 업 시킬 수 있는 프로텍트 팩 바람막이와 레깅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트렌디함을 살린 전면 카모 프린트와 로고, 그리고 지퍼부분에 리플렉티브 기능까지 더해져 야간활동의 안정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프로텍트 팩은 가까운 뉴발란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nbkorea.com),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프로테트 팩 러닝화 가격은 12만9000원부터 13만9000까지, 레깅스는 8만9000원, 바람막이는 1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퍼포먼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wBalanceperformanceKR)과 블로그(http://nbsports.tistor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