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뉴발란스 키즈, 트리플 플레이 야구점퍼 출시

최종수정 2015.09.16 09:38 기사입력 2015.09.16 09:3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3가지로 스타일변신이 가능한 '트리플 플레이 야구점퍼'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뉴발란스 키즈의 신제품 트리플 플레이 야구점퍼는, 탈 부착이 가능한 패딩조끼와 야구점퍼를 셋트로 구성한 제품으로 디테쳐블, 조끼, 아우터 등 3가지 이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가을시즌에는 야구점퍼만 단독 아우터로 착용 가능하다. 더해 초겨울에는 후드나 맨투맨 위에 패딩조끼를 코디해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날씨가 추운 겨울에는 야구점퍼위에 패딩조끼를 레이어드하거나 헤비다운안에 패딩조끼를 입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코디할 수 있어 다양한 아이템을 소지한 듯 착장이 가능하다.

특히 패딩조끼는 3M사의 신슐레이트 페더리스(FEATHERLESS) 충전재를 사용했다. 이는 솜과 같은 형태의 극세사 충전재로 600필 파워를 보유하고 있어 보온력 또한 탁월하고 신체로부터 배출되는 땀과 외부습기에도 강해 세탁 후에도 형태가 유지되어 활용도가 뛰어난 제품이다. 더불어 뉴발란스 키즈의 트리플 플레이 야구점퍼는, 아이들이 착용하는 제품인 만큼 화학접착제가 아닌 친환경적인 저자극성 충전재를 사용해 보다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컬러는 D그레이와 M그레이 2가지이며, 가격은 12만9000원. 전국 뉴발란스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