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新 비전 선포..."초일류 건강기업으로 도약"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20년 매출 3조2000억, 영업익 2000억 목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매일유업이 올해를 변화의 원년으로 삼고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vision)을 제시했다.

매일유업은 전라북도 고창군 매일유업 상하공장·농원에서 1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비전인 'More than Food, Beyond KOREA'를 선포했다고 15일 밝혔다.
4대 핵심가치(Core value)인 창의, 소통, 열정, 상생을 비롯해 건강한 매일, 맛있는 매일, 새로운 매일을 연구하고 개척해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새로운 비전인 More than Food, Beyond KOREA는 '새로운 식문화를 창조하며, 글로벌로 나아간다'라는 의미다.

국내 최고의 유제품 생산기업을 넘어 식생활 문화까지 선도해 전 세계 식문화 트렌드를 주도하는 종합식품·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자는 의지를 담고 있다.
매일유업은 2020년 매출 3조2000억원, 영업이익 2000억원(관계사 포함)이라는 목표 달성을 통해 2025년에는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국내 사업 포트폴리오 최적화 및 지속적인 브랜드 가치 육성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반으로 신사업 진출, 해외 사업 확대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정완 매일유업 회장은 "매일유업은 이제 세계로 뻗어가는 종합식품 서비스 회사로서, 오늘보다 더 나은 행복한 삶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일에 앞장설 것"이라며 "더 건강하고, 더 맛있고, 더 새로운 식문화를 적극 선도해 세계로 비상(飛翔)하는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강조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