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현대증권 이 '올라(olla), 부자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olla, 부자되기 캠페인'은 사상 초유의 저금리 시대를 맞아 자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마련한 금융상품 콘텐츠·이벤트다. 어려운 금융상품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고 다양한 금융 정보 제공으로 모두 부자가 될 수 있다는 '펀(FUN)'한 콘셉트의 온라인 자산관리 캠페인이다.
조정현 스마트전략부장은 "쉽고 재미있는 금융 콘텐츠를 접함으로써 긍정적 투자마인드가 형성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자산관리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인프라·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캠페인은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olla, 부자되기 캠페인' 홈페이지(http://www.ollabuja.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