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세코, 롯데홈쇼핑 3차 추가 생방송 실시

최종수정 2015.08.11 15:05 기사입력 2015.08.11 15:0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종합 리빙가전 전문기업 파세코 가 12일 롯데홈쇼핑 추가 생방송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세코는 지난 7월 처음으로 롯데홈쇼핑을 통해 제품 판매방송을 실시했으며, 당시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 생방송을 편성한 데 이어 금번 3차 추가 방송을 실시하게 됐다.
파세코는 이번 방송을 통해 지난 7월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신제품 플랫형 가스레인지 2종과 레인지후드 3종의 세트상품인 키친마스터를 한 번 더 판매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슬라이드후드, 디럭스후드, 글라스후드 중 선호하는 타입을 선택하고, 결합상품을 주문하면 해피콜 상담을 통해 빌트인타입과 프리스탠딩 타입의 가스레인지를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해당 구성과 가격의 키친마스터 세트상품은 이번이 마지막 방송으로, 향후 레인지후드 제품의 모델 변경이 있을 예정”이라며 “소비자들께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방송은 12일 오전 6시부터 7시20분까지 8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 10명을 추첨해 10만원권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일시불 추가 할인 등의 특전과 함께 기존 제품 철거 및 신규 제품 설치까지 토탈 서비스가 제공된다.
파세코는 홈쇼핑 판매를 통해 꾸준히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리며 기업과소비자간(B2C) 사업 강화를 추진하는 모습이다. 최근에는 홍은희와 모델 계약을 연장하는 등 B2C 마케팅·브랜드 강화 작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