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체리쉬,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에이치 아워'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체리쉬,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에이치 아워'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는 세계 각국의 생활문화가 반영된 디자인 가구들을 한 자리에 모아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에이치 아워(H:our)'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체리쉬의 에이치 아워는 덴마크, 핀란드 등 유럽 국가에서 생산된 품질 좋고 디자인 우수한 가구들을 판매하는 편집숍 개념의 브랜드이다. 체리쉬는 해외 브랜드들의 정식 유통권을 갖고 공식 수입해 국내에 세계 각국의 제품들을 소개한다.
무엇보다도 차별화된 디자인 안목을 지닌 체리쉬 디자이너와 MD들이 세계 곳곳의 생활과 문화가 반영된 희소성 있는 브랜드들을 발굴하고 엄선하는 과정을 거쳐 국내에 특색 있는 가구와 소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보기 드문 해외 디자인 가구와 소품을 보다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전 제품을 에이치 아워 공식 홈페이지(www.h-our.co.kr)를 통해 온라인 판매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체리쉬는 홈페이지 내에 에이치 아워 가구와 소품으로 꾸며진 공간 연출 사진과 상세 제품 사진을 함께 올려 고객들이 쉽게 제품과 공간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체리쉬 브랜드기획실 이근상 실장은 "에이치 아워는 다양한 나라의 개성과 취향이 담긴 차별화된 디자인의 가구, 소품 등을 가격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국내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라며, "생활 공간과 디자인에 대한 안목이 나날이 높아지는 국내 고객들이 에이치 아워에서 선보이는 전 세계 문화권의 특색 있는 가구들로 신선함과 만족감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체리쉬는 '에이치 아워' 론칭을 기념해 8월 말일까지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전 제품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배송비 및 가구 조립비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