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써모스, 브랜드 창립 111주년 기념 행사 성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대표 야마구치 히토시, www.thermos.kr)는 지난 16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100여 명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11주년 기념 행사 '2015 THERMOS 썸 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써모스가 한국에 진출한 이래 처음으로 고객들을 직접 맞이한 행사로, 고객들이 현장에서 써모스의 차별화된 브랜드 헤리티지를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도록 3개의 프로그램을 투어 형식으로 둘러보도록 마련했다.
총 3개의 룸에서 ▲써모스 히스토리 및 포토 갤러리, ▲써모스 제품 시연, ▲전속모델 박형식 사인회 등으로 나눠 운영됐고, 브랜드 투어를 마친 모든 참가 고객들에게는 써모스 진공단열 컵 JDA를 비롯 보조배터리, 에코백, 코스터(컵받침) 등 써모스의 111주년 기념품 세트가 제공됐다.

특히 A룸에 꾸며진 히스토리 존에선 써모스코리아의 야마구치 대표가 직접 고객들을 맞아 1904년부터 시작된 브랜드의 역사를 소개해 고객들의 박수를 받았으며, B룸에선 써모스 제품을 사용해 만들 수 있는 이색 레시피들이 소개돼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C룸에선 전속모델 박형식이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100여명의 고객들을 맞이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사인회를 마무리했다. 특히 행운권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박형식과 함께 사진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화제가 됐다.

김지영 써모스코리아 마케팅사업부 과장은 "그간 써모스를 사랑해 준 고객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도 듣고, 써모스가 걸어온 111년의 역사를 알릴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써모스는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