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은 20대 여성층을 겨냥해 초기 노화 예방에 필요한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에 초점을 맞춘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옥(玉)의 광채라는 의미로, 옥처럼 투명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20대부터 선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관련 제품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비결(備潔) 윤(?)' 5종과 프리미엄 수분 라인 '비결 수(水)' 2종으로 출시된다. 전국 90개 홈플러스 매장 및 온라인 쇼핑(www.homeplus.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홈플러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17일까지 홈플러스 블로그(blog.homeplus.co.kr)를 통해 '린' 체험단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