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감사 이벤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취향저격’ 바이럴 영상 공개 2주만에 조회수 50만 돌파…감사 이벤트 열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취향저격’ 캠페인 바이럴 영상의 통합 조회수가 50만 건을 돌파함에 따라 페이스북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조건만 맞춘 결혼에서 취향까지 맞춘 결혼으로!’라는 슬로건의 캠페인을 실시하며 지난 2일 유투브를 통해 공개됐다. 라면편, 고대유물편, 애완견편 등 총 3편으로 구성된 취향저격 영상은 Mnet 드라마 ‘더러버’의 실제 에피소드를 활용해 제작했다.
총 30명에 추가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대명위드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m.withone)에서 이달 26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바이럴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오는 7월 오션월드에서 진행되는 새로운 개념의 소셜파티로 지속 전개될 예정이다. 대명위드원의 취향저격 바이럴 영상은 대명위드원 취향저격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 (www.eventwith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