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엡손, "상상을 앞지르다…새 TV 광고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2015년 한국엡손의 주력 제품·기업 슬로건 소개 TV CF 공개
내달 21일까지 TV CF 온에어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엡손이 신규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상상을 앞지르다'라는 카피를 통해 엡손의 글로벌 슬로건 'Exceed Your Vision'을 좀 더 알기 쉽게 소개하고 있다. '당신은 상상하고 엡손의 기술은 넘어섭니다'라는 카피를 통해서는 고객의 기대와 비전을 뛰어넘는 가능성과 잠재력을 보이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엡손의 친환경 절전형 프린터 '워크포스 프로 WF-8591', 밝고 선명한 레이저 광원 프로젝터 'EH-LS10000', 스마트 글래스 '모베리오 BT-200' 등 엡손의 선진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이 이번 광고에 모습을 드러낸다.

한편 엡손은 TV CF 공개를 기념해 다음 달 21일까지 엡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PSONKOREA)과 공식블로그(blog.naver.com/epsonstory)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 TV CF에 등장한 제품을 맞춘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TV CF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블로그, 페이스북, 카페 등에 TV CF를 공유하고 감상평으로 댓글을 남긴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CGV 영화 관람권(1인 2매)를 증정한다.
한국엡손 관계자는 "신규 광고를 통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엡손의 기업정신과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선진 기술력을 알리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엡손 공식 홈페이지(www.epson.co.kr)와 엡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PSON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