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W몰, ‘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울렛의 백화점화’ 전략으로 자리매김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W몰을 운영하는 원신더블유몰은 지난 16일 '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패션아울렛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100% 소비자 설문조사를 통해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 및 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의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W몰은 그동안 고수해온 ‘아울렛의 백화점화’란 영업방침으로 올해로 4회째 수상했다.
W몰은 ‘상시 할인’을 무기로 하는 아울렛의 정형화된 운영형태에서 탈피해 고객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정하고 고객편의시설 보강 및 접점부서의 서비스를 강화, W몰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다.

특히 아울렛업계 최초로 132㎡ 규모의 VIP라운지를 운영하면서 우수고객층을 특별 관리하고 있으며, CS(고객만족)팀을 구성해 체계적인 CS교육과 정기적인 고객모니터링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서비스센터,유아휴게실, 대형 키즈카페 등 다양한 고객편의시설을 갖춰 백화점 형태의 원스톱 쇼핑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