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필스너우르켈, 소비자 브랜드 앰배서더 '긱스' 3기 모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참가자의 자발적 활동과 높은 만족도 이끌어내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체코 대표 프리미엄 맥주 필스너우르켈이 이달 14일까지 소비자 브랜드 앰배서더 '필스너우르켈긱스 3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필스너우르켈 긱스는 브랜드의 앰배서더가 돼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며 세계 최초 황금빛 맥주인 필스너우르켈의 브랜드 철학, 전통, 장인정신을 배울 수 있는 맥주 전문가 교육 커리큘럼이다.
맥주에 대한 이해를 돕는 교육과 브랜드 홍보 활동이 결합돼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1기와 2기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낸 바 있다.

이번 3기는 기존에 서울 지역에서만 선발했던 것과 달리 더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부산 지역에서도 선발할 예정이다. 그 동안 참여하지 못했던 부산 지역의 맥주 애호가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필스너우르켈긱스는 온라인 모집을 통해 1차 선발을 진행하며, 서류 심사와 필기, 실기 테스트를 거쳐 서울 지역 20명과 부산 지역 10명으로 총 30명이 합격자를 가린다.
최종 합격자는 24일 발표되며, 이들은 9월 개최되는 서울 필스너 페스트 2015의 VIP 참가 자격 등의 특별한 기회를 갖게 된다.

뿐만 아니라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1, 2기와 마찬가지로 10월 체코에서 열리는 체코 필스너 페스트 2015에 VIP 자격으로 방문할 수 있는 프리미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관련된 온라인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