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월드키친 코렐, 45주년 기념 팝업 갤러리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의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이 탄생 45주년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전시장에서 팝업 갤러리를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팝업 갤러리에서는 1970년 처음 출시된 최초의 코렐 제품인 '윈터 프로스트 화이트(Winter Frost White)'부터 코렐이 처음 영감을 받았던 1970년대의 파이렉스와 코닝웨어의 패턴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코지팜(Cozy Farm)'까지 약 50여점의 제품이 연도별로 전시되어 시대의 흐름에 따른 패턴 디자인 변천사를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코렐의 45주년과 'Corelle 1970, Back to basic' 캠페인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팝업 갤러리를 방문한 월드키친의 글로벌 비즈니스 부사장(VP) 리뮤어(Lee Muir)는 "코렐이 4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세계적인 디너웨어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한국 소비자들의 사랑이 큰 몫을 차지한다"라며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코렐은 앞으로도 끊임없이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한국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렐의 45주년 기념 팝업 갤러리는 30~31일 양일간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전시장에서 열렸으며, 이어 내달 3~9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7층 행사장과 10~12일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5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코렐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체 캠페인 스토리를 만나 볼 수 있는 마이크로사이트(http://45th.worldkitchen.co.kr)를 개설, 팝업 갤러리에서 소개된 코렐의 역사와 패턴 디자인은 물론, 특별 제작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새롭게 소개된 캠페인 영상은 1970년부터 2015년까지의 라이프스타일을 관통하는 흐름 속에서 코렐의 "Timeless Beauty, Timeless Moment'를 보여주고자 하는 영상으로 월드키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orldkitchenkorea)에서는 동영상 스크랩 이벤트를 내달 19일까지 진행한다. 페이스북 코렐 소비자 캠페인 영상 게시물에 코렐 45주년을 축하하는 댓글을 달고, 본인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영상을 스크랩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선물로 증정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