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UCL] '8강탈락' 샬케04, 훈텔라르 잠재력 폭발…'클래스가 다르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클라스 얀 훈텔라르 홈페이지 캡처

사진=클라스 얀 훈텔라르 홈페이지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샬케04가 클라스 얀 훈텔라르를 앞세우며 폭발적인 공격력으로 레알 마드리드에 승리했지만 골득실로 인해 8강행 티켓을 내줘야 했다.
샬케04는 11일 스페인 마드리드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4-201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서 레알 마드리드에 4-3으로 승리했다.

활발한 움직임을 보인 샬케는 전반 20분 선제 득점을 터트리며 앞서 나갔다. 오른쪽에서 올라온 바르네타의 크로스가 훈텔라르에게 향했고, 훈텔라르는 이를 뒤로 흘렸다. 왼쪽에서 대기하던 푹스는 이를 받아 강력한 왼발 슈팅으로 레알의 골망을 흔들었다.

이에 레알마드리드 호날두가 위기의 상황에서 강력한 헤딩슈팅을 날리며 동점으로 이끌었다. 샬케는 이 기세를 놓치지 않고 전반 40분 훈텔라르는 마이어의 슈팅이 카시야스 맞고 흐른 것을 뛰어들며 마무리했다.
축구는 종료 휘슬이 울리기 전까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다는 말을 증명이라도 하듯 호날두는 전반 45분 왼쪽에서 올라온 코엔트랑의 크로스를 다시 한 번 헤딩으로 밀어 넣으며 또다시 동점골을 성공시켰다. 결국 전반전은 2-2 무승부로 마무리됐다.

후반에는 엎치락 뒤치락 공세를 번갈아 하며 속도감 있는 경기를 보여줬다. 결과적으로 샬케는 후반 40분 훈텔라르가 모드리치의 수비 미스를 놓치지 않고 강력한 슈팅으로 득점을 터트리며 4-3으로 경기를 마무리 했다.

하지만 결국 살케는 2차전 승리에도 골득실로 인해 전체 스코어를 뒤집지 못했고, 레알이 총합 5-4로 8강에 진출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