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아울렛 월드컵점, "새봄맞이 새단장 신규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주 롯데아울렛 월드컵점>

<광주 롯데아울렛 월드컵점>

AD
원본보기 아이콘
30~50대代 타켓 18개 브랜드 신규 입점

[아시아경제 문승용 기자]롯데 아울렛 광주 월드컵점이 봄·여름 시즌을 맞아 매장 개편을 단행하고 30~40대 핵심 고객층을 대상으로 판매전략에 나섰다.
5일 월드컵점에 따르면 이번 매장 개편을 통해 구매력이 높은 30~40대층을 주고객으로 한 신규 브랜드 입점과 새 단장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 개편을 통해 19개 브랜드가 신규 입점하면서 200개 브랜드를 보유 호남지역 최대 규모의 아울렛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것이다.

롯데 아울렛 월드컵점 고객관계관리(CRM) 분석 결과, 지난해 월드컵점을 찾은 30~40대 고객이 전체 구성비의 64.2%(30대 33.0%, 40대 31.2%, 롯데카드/멤버스회원 기준)를 차지한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달까지 신규 오픈한 매장은 엘레강스, 마인드브릿지, 센터폴, 스케처스, PAT옴스, 리버클래시, 앤티앤스프레즐, 락포트, 요하넥스, 앤클라인, 코인코즈, 뻬띠앙뜨, 코데즈이너웨어, NBA 등이다. 50대 이상 여성 고객을 겨냥한 디자이너 브랜드인 이동수, 부르다문 등 17개 브랜드도 대거 오픈 했다.

3월 하반기에는 탑텐이 오픈할 예정이며, 6월 중순경에는 광주지역 유명 맛집인 '베비에르' 제과점이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BCBG&올앤썬드리, 기비&키이스, 아이잗바바 매장이 리뉴얼을 새롭게 진행하는 등 유명브랜드가 신규 입점함으로써 고객 니즈에 맞는 쇼핑 편의를 다양화 했다.

이와 함께 3월에는 신규 브랜드 오픈 축하상품전이 릴레이로 진행된다.

광주 장애인 단체와 연계한 ‘사랑의 大바자’ 행사가 진행된다.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등 총 30여개 브랜드가 최고40~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아웃도어 브랜드인 아이더 바람막이 점퍼 89,000원, 네파 티셔츠 41,400원, 몽벨 고어텍스 재킷 89,400원, PAT 티셔츠·바지를 각 20,000원 가격에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앤클라인 봄 상품 특집전(3/12~18), 이동수/부르다문 특집전(3/19~25)이 진행될 예정이다.

주말 이벤트 행사로는 8일 오후3시와 5시에 ‘벌룬 매직쇼’ 을 진행한다. “사랑의 大 바자”행사 수익금 일부는 장애인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롯데 아울렛 월드컵점 김장환 점장은 "유명 브랜드 신규 입점을 통해 더욱 다양한 쇼핑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승용 기자 msynews@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