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 유튜브에서 7일 공개
농심 켈로그는 시리얼 첵스 초코 바나나스페이스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 모델로 조세호를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켈로그 마케팅 관계자는 "조세호씨는 개그맨으로서의 능력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들부터 성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친근함을 주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며 "첵스 초코 바나나스페이스 관련 재미있고 독특한 영상을 기획하던 중 첵스의 유쾌하고 즐거운 이미지와 조세호씨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이번 디지털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중독성 강한 음악과 가사에 맞춘 조세호의 브레이크 댄스, 랩, 춤 등 재미있고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오는 7일 공개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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