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지난 9월부터 영유아 물음용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고 신나게 놀면서 물 마시기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물쉼표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1ㆍ2차 참여 신청이 모두 조기 마감 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현재 전국 1,000여 곳의 영유아 교육기관, 총 57,585명의 영유아들이 참여하고 있다.
또 코웨이는 물쉼표 프로젝트에 대한 소비자 호응과 가정에서도 체험하고 싶다는 요청에 따라 '우리 집 물쉼표 온라인 이벤트'를 추가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행사는 다음 달 4일까지 총 5,000가구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가정에서도 자녀와 함께 물쉼표 시간을 체험할 수 있는 캐릭터 물컵ㆍ가정용 브로셔ㆍ칭찬스티커 세트로 구성된 '물 쉼표 홈 키트'를 제공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