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바스통' 팝업스토어 열어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본점 남성관 오픈 100일을 기념해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왁스 자켓 전문 브랜드인 '바스통(bastong)'의 팝업스토어를 오는 22일까지 운영한다.
왁스재킷은 엉덩이를 덮는 기장감의 레인코트로, 방수용 오일 처리가 돼 작업복에서 출발했지만 최근 스트릿 패션으로 첨단 유행을 이끌고 있다.
바스통은 작은 규모의 하우스 브랜드로, 상품군이 10여가지에 불과할 정도로 소품종 생산하지만 최근 해외 패션 박람회에서 주목받고 있다. 주요 상품 가격은 왁스재킷 52만7000원~57만2000원, 맥코트는 37만2000원, 트렌치코트는 47만2000원 등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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