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월드뮤직그룹 공명 '고원...' 콘서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일 오후 7시30분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공명 송년콘서트 고원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우영) 은평문화예술회관의 상주예술단체인 월드뮤직그룹 ‘공명’이 2014년 한국의 산과 자연을 주제로 한 작품 '고원(Plateau)' 으로 찾아온다.

공명콘서트 '고원, 길 위에서 별을 만지다'는 2일 오후 7시30분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은평구 은평문화예술회관 상주예술단체 지원사업 일환으로 실시하는 본 공연은 ‘공명’의 감성으로 보는 한국의 자연과 그 안에서 힘들지만 담담하게 살아가는 생명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명은 국악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국내 대표적인 월드뮤직그룹이며, 세계유수의 아트 페스티벌과 쇼케이스를 비롯 우리나라 수교행사의 기념공연, 미주지역 문화행사 등에 참가했다.
고원 포스터

고원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또 세계 속 우리음악을 알리는 단체로 초·중등 음악교과서에 소개될 정도로 음악적 성과와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풀꽃의 노래로, 비와 바람의 춤으로, 산새가 날아오른 나뭇가지의 아쉬운 흔들림으로 다가오는 '고원'은 또한 다른 나를 발견하는 비밀의 섬이기도 하다.
높은 산 굽이굽이 첨첨이 쌓여있는 옛사람들의 자취와 치열하게 살아가는 생명들을 노래한 본 공연은 관객들에게 피곤한 일상을 잠시 잊게 하고 명상과 휴식의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공연관람료는 2014 송년콘서트로 특별할인가를 적용, 전석 5000원이며, 학생 20인 이상 단체관람시는 2000원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예매처는 yes24(1544-6399), 인터파크(1544-1555), 은평문화예술회관(350-5206)이고 공연문의는 351-6529, 070-8699-0132이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