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밧줄에 묶여 끌려다니던 '꽃거지소녀'…무슨 사연이길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꽃거지 소녀 [사진=채널A '모큐드라마 싸인' 방송 캡쳐]

꽃거지 소녀 [사진=채널A '모큐드라마 싸인'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밧줄에 묶여 개처럼 끌려다니던 '꽃거지소녀'…무슨 사연이길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꽃거지소녀의 이야기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채널A '모큐드라마 싸인' 74회에서는 꽃거지 소녀 민희 양과 그녀를 조종하는 것으로 알려진 수상한 할아버지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경기도의 한 국도에서 지나가는 차를 세워 구걸을 하는 꽃거지 소녀와 그를 조종하는 것으로 알려진 수상한 할아버지의 모습이 포착됐다. 할아버지는 지적장애인 꽃거지 소녀가 구걸한 돈을 착취하는 것도 모자라 마치 개를 끌고 다니듯 밧줄로 소녀를 묶어 시내를 활보하고 있었다. 할아버지는 정신이 온전치 못한 손녀를 위한 자신만의 보호 방식이라고 주장했다.

제작진이 소녀의 가족을 찾던 중 그가 지적장애를 겪기 전 지역에서 알아주던 영재였다는 놀라운 사실이 밝혀졌다. 담당 의사는 누군가 그의 머리를 여러 차례 가격했고, 그로 인한 뇌출혈로 인해 지적장애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범인은 작은아버지였다.
민희의 아버지가 죽고 4억원의 보험금을 할아버지가 갖고 있었다. 민희를 잘 키우겠다는 말에 할아버지는 4억원이 담긴 카드와 함께 민희를 작은아버지에게 맡겼고, 이후 할아버지는 민희에게 연락을 끊었다. 하지만 민희의 작은아버지는 도박으로 4억을 탕진, 민희는 가출한 상태였다.

이 사실을 안 할아버지는 가출한 민희를 뒤늦게 찾았지만, 민희는 술에만 빠져 있었다. 병원 검사 결과 작은아버지에게 맞아 뇌출혈로 지적장애가 발생했다는 것이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꽃거지소녀, 와 대박이다" "꽃거지소녀, 안타까워" "꽃거지소녀, 왜 이런 일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