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맥도날드 ‘디럭스 슈림프 버거’, 출시 열흘 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맥도날드의 ‘디럭스 슈림프 버거’가 출시 열흘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맥도날드의 ‘디럭스 슈림프 버거’가 출시 열흘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맥도날드는 지난 10월22일 출시한 ‘디럭스 슈림프 버거 (Deluxe Shrimp Burger)’가 출시 열흘 만에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날부터 9일까지 7일간 페이스북을 통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맥도날드 디럭스 슈림프 버거는 통새우가 들어간 새우 패티를 사용해 새우 본연의 맛과 탱글탱글한 통새우의 식감을 선사한다. 또 기존의 소스와 차별화하기 위해 야채를 넣은 ‘아삭아삭 사우전 아일랜드 소스’가 새우 패티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고소한 치즈와 싱싱한 양상추의 앙상블이 특징이다.

이 같은 맛으로 맥도날드의 디럭스 슈림프 버거는 고객들로부터 ‘차원이 다른 새우 버거’라는 평가를 받으며 온·오프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출시 이후 현재까지 각종 블로그와 커뮤니티, 페이스북 등에 맥도날드의 디럭스 슈림프 버거 관련 게시글과 댓글이 7만건 넘게 올라왔으며, ‘통새우살이 씹히는 맛이 일품인 진정한 새우 버거’, ‘입안 가득 새우가 차는 특급 새우 버거’ 등의 호평이 이어지며 고정 메뉴 판매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이 계속되고 있다.

맥도날드는 디럭스 슈림프 버거의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1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McDonaldsKorea)을 통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팀 부사장은 “디럭스 슈림프 버거를 향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맥도날드는 디럭스 슈림프 버거와 같이 최고의 품질과 맛을 갖춘 경쟁력 있는 메뉴를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 디럭스 슈림프 버거의 가격은 단품은 3900원, 후렌치 후라이 및 음료가 포함된 세트 메뉴의 가격은 5500원이다.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시간 동안에는 맥런치 세트 가격인 4500원에 판매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