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왕의 얼굴' 서인국, 부상 회복 후 꽃도령 완벽 변신…"사극도 잘 어울리네"

최종수정 2014.10.27 11:27 기사입력 2014.10.27 11:27

댓글쓰기

'왕의 얼굴' 서인국 [사진=KBS 제공]

'왕의 얼굴' 서인국 [사진=KBS 제공]



'왕의 얼굴' 서인국, 부상 회복 후 꽃도령 완벽 변신…"사극도 잘 어울리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왕의 얼굴' 서인국이 눈부상에서 회복해 첫 촬영에 훈훈한 비쥬얼로 나타났다.

KBS2 새 수목극 '왕의 얼굴'의 주인공 광해 역을 맡은 서인국이 첫 촬영 현장을 공개해 언제 부상을 당했냐는 듯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서인국은 이달 초 '왕의 얼굴'을 위해 액션 연기를 연습하던 중 눈 주변을 다치는 부상을 당해 다른 출연진들에 비해 일주일 정도 늦게 촬영에 합류했다.
첫 촬영을 무사히 마친 후 서인국은 "처음으로 하는 사극이라 걱정도 많이 했는데 감독님과 많은 스태프분들 덕분에 잘 마친 것 같다"며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첫 방송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제작사 관계자도 "첫 사극이라 긴장도 될 텐데 첫 촬영부터 완벽히 광해에 녹아들었다. 새로운 광해의 모습이 서인국만의 느낌으로 더욱 빛날 것 같다"고 알렸다.

'왕의 얼굴'에서 서인국은 비정한 부왕의 견제와 중신들의 파벌암투, 권모술수를 이겨내고 왕으로 우뚝 서는 세자 광해군을 맡아 겉으로는 장난기 넘치는 철없는 허당세자를 연기하면서도 실제로는 올곧은 성품을 지닌 책략가로서의 매력을 지닌 인물을 그릴 예정이다.

한편 '왕의 얼굴'은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팩션로맨스활극으로, KBS2 '아이언맨'의 후속으로 11월 중순 방송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