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투썸플레이스, 가을 페어링 3종 제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투썸플레이스가 커피와 디저트를 조합한 가을 ‘페어링’ 3종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가 커피와 디저트를 조합한 가을 ‘페어링’ 3종을 선보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투썸플레이스가 가장 잘 어울리는 맛의 커피와 디저트를 조합한 ‘페어링’ 가을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추천하는 가을 페어링은 총 3종이다. 첫번째 페어링은 이번 시즌 신제품 디저트인 ‘초코파블로바’와 ‘로열밀크티’의 조합이다.
파블로바는 투썸플레이스가 올해 4월 출시한 뒤 총 24만개 이상 판매되며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신제품인 초코파블로바는 은은한 초콜릿 풍미의 바삭한 머랭 위에 신선한 초콜릿 생크림과 라즈베리를 듬뿍 올린 투썸플레이스만의 디저트다. 투썸플레이스는 이 가을 초코파블로바와 함께 진한 홍차향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음료 로열밀크티를 함께 즐길 것을 제안한다.

두 번째 페어링은 묵직한 뉴욕치즈케이크와 깔끔한 아메리카노와의 조합, 세 번째 페어링은 알록달록 앙증맞은 디저트 마카롱과 한층 깊고 진한 라떼인 숏라떼의 조합이다.

투썸플레이스는 가을 페어링 출시를 기념해 11월16일까지 추천 페어링을 구입하는 CJ ONE카드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매 시즌 페어링을 제안하는데 점점 고객의 호응이 높아지고 있다”며 “투썸의 페어링 제안을 통해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문화가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