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CI는 전 생애에 걸쳐 수면을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얻도록 돕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의지를 담았다. 평안, 고요함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CALMA' 이름을 유지하되 사람이 자고 있는 모습을 이미지화해 새롭게 디자인했다.
까르마는 새 CI 공개를 기념, 오는 31일까지 롯데, 신세계 백화점 등 전국 오프라인 34개 매장에서 모든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온라인 매장인 까르마몰(www.calmamall.com)의 전용상품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샵의 전용상품은 최대 6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