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완도사랑 군민건강 걷기대회 성료

최종수정 2014.10.16 17:38 기사입력 2014.10.16 17:38

댓글쓰기

완도사랑 군민걷기 대회 출발선에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완도사랑 군민걷기 대회 출발선에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1만보 걷기 코스에서 주민과 관광객 1천여명 참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완도군민 건강생활 실천 분위기 확산과 건강의 섬 완도 브랜드를 널리 알리기 위해 15일 개최한 완도사랑 군민건강 걷기대회가 군민과 관광객 등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완도군 건강한 지역사회 운영협의회가 주관하고 완도군과 농협 완도군지부, 완도군생활체육회가 후원한 걷기대회는 완도해변 공원을 출발, 완도타워를 경유하여 해변공원에 도착하는 1만보걷기 코스에서 진행했다.

대회에 앞서 군민들은 건강하고 밝은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과 모두가 행복한 희망완도 실현을 앞당기자고 결의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인생 100세 시대를 즐겁게 살 수 있도록 걷기로 건강을 챙기고 지역의 브랜드인 건강의 섬 완도 이미지를 확산시켜 나가자”고 말했다.
군민과 관광객들은 청명한 가을날씨 속에 코스모스가 만발한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하며 걷기코스를 걸었으며 각계각층에 협찬한 경품추첨에 기대를 모으며 가을날을 즐겼다.

군은 매년 걷기대회를 통해 군민들의 운동하는 습관을 확산시키고 건강 증진을 도모하여 모두가 행복한 희망 완도를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TODAY 주요뉴스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연예인" 시끌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