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빈,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원작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로 복귀 "두 얼굴의 현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빈

현빈

AD
원본보기 아이콘


현빈,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원작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로 복귀 "두 얼굴의 현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현빈(32)이 군 제대 후 4년만의 복귀작으로 인기 웹툰 원작 '하이드 지킬, 나'를 선택했다.

7일 드라마 제작사는 내년 1월 방영을 목표로 SBS에 편성 받은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에 현빈을 캐스팅 했다고 밝혔다.

'하이드 지킬, 나'는 이충호 작가의 웹톤 '지칼박사는 하이드씨'를 원작으로 한 20부작 미니시리즈 드라마다. 2011년 포털사이트를 통해 연재돼 큰 인기를 얻었으며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의 로맨틱 코미디 버전이다. '지킬박사와 하이드'답게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담았다.
현빈은 이 드라마에서 차가운 까칠남 지킬과 달콤한 순정남 하이드를 모두 소화할 예정으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1인2역에 도전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내년 1월 방송예정인 '하이드 지킬, 나'는 '청담동 앨리스'를 집필한 김지운 작가와 '야왕', '잘 키운 딸 하나'의 조영광 PD가 제작을 맡았다.

제작사 관계자는 "현재 여주인공 등 주요 배우 캐스팅과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한 촬영지 섭외 등에 한창이며 오는 11월 중순께 첫 촬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한편, 현빈은 2011년 종영한 인기 드라마 '시크릿 가든' 이후 4년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기대된다"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현빈 1인 2역 어떨까"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웹툰도 재밌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