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녀새' 임은지, 비상하다…"베이비 페이스에 탄탄한 몸매까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임은지 /MBC 중계 캡처

임은지 /MBC 중계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미녀새' 임은지, 비상하다…"베이비 페이스에 탄탄한 몸매까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한국 여자 장대높이뛰기 임은지(25·구미시청)가 화제다.

30일 오후 인천 서구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인천 아시안게임 여자 장대높이뛰기 결승전에는 임은지와 최예은이 출전했다.

이날 경기에서 임은지는 4m15를 넘어 중국의 리링과 일본의 아비코 도모미에 이어 동메달을 목에 걸며 아시안게임 사상 최초 메달의 쾌거를 이뤘다.
특히 오랜 훈련으로 다져진 임은지의 탄탄한 몸매와 우월한 외모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임은지는 174㎝의 큰 키에서 나오는 도약으로 동메달을 획득하며 '미녀새'란 애칭을 얻었다. 최예은은 174㎝의 훤칠한 키, 탄탄한 몸매와 앳된 얼굴로 돋보이는 미모를 뽐냈다.

임은지는 2009년 4m24와 4m35를 뛰어넘으며 두 차례 한국 신기록을 세웠다. 하지만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출전을 준비하던 중 발목 부상을 치료하기 위해 복용한 약물로 금지약물 양성반응을 보여 6월부터 3개월 동안 출전 정지 처분을 받았다.

출전 금지가 해제된 후에는 발목 부상과 슬럼프에 시달렸다. 미녀새 임은지는 3년 동안의 긴 슬럼프 끝에 한국 여자 장대높이뛰기 사상 첫 아시안게임 메달로 재도약을 마쳤다.

한편 최예은은 3차시기까지 4m15를 도전했지만, 아쉽게 실패해 4위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