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함평군드림스타트센터 아동권리 교육 실시

최종수정 2014.09.23 11:04 기사입력 2014.09.23 11:0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함평군(군수 안병호)이 22일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해 400여 명을 대상으로 아동권리교육을 실시했다.
  
굿네이버스 전남중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의 교육홍보팀장이 강사로 나서 아이들에게 기본권리, 학대와 유괴 예방, 안전 교육을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방과 후 아이들이 모이기 힘든 지역아동센터를 고려해 2~3곳을 통합해 권역별로 강사가 직접 찾아가 순회교육을 해 호응을 얻었다.
  
김규준 주민복지실장은 “이 교육으로 아이들 스스로가 소중한 존재임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우리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하고 유익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함평군(군수 안병호)이 22일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해 400여 명을 대상으로 아동권리교육을 실시했다. 굿네이버스 전남중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의 교육홍보팀장이 강사로 나서 아이들에게 기본권리, 학대와 유괴 예방, 안전 교육을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방과 후 아이들이 모이기 힘든 지역아동센터를 고려해 2~3곳을 통합해 권역별로 강사가 직접 찾아가 순회교육을 해 호응을 얻었다. 김규준 주민복지실장은 “이 교육으로 아이들 스스로가 소중한 존재임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우리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하고 유익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